보도자료

  • 기관소개
  • 보도자료
‘태권도·미술’ 만난 춘천연극제 시민 곁으로
분류태권도사업부
등록일2024-05-14 09:11:21
조회72

매주 목요일 지역문화예술 공연

지역 대표 문화예술축제인 춘천연극제가 시민들이 자주 오가는 일상 공간 속에 스며든다. 춘천에서 열리는 국제 태권도 행사와 지역 대표 미술전시와도 함께 한다.

춘천연극제는 '2024 지역대표 문화예술상설공연'을 마련, 올해 첫 일정으로 9일 석사교 아래 특설무대에서 '드로잉 매직쇼'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같은 장소에서 재즈, 국악, 매직 퍼포먼스, 시민 K-pop 댄스, 뮤지컬 등 다양한 구성의 무대로 시민들을 만난다. 국악밴드 도시(16일), 노민수 집시프로젝트(23일) 등이 무대에 오른다.

또 6월 14일 오후 7시에는 서바이벌 예능 '싱포골드' 2위에 오른 그룹 '하모나이즈'가 봄내극장을 찾는다. 세계합창올림픽 2관왕(쇼콰이어 부문, 팝앙상블 부문)을 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합창 그룹이다.

춘천연극제는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와 협업, 7월 5∼13일 송암스포츠타운 에어돔에서 펼쳐질 세계태권도문화축전, 춘천 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대회 등의 시합 공간에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10월 3일 열리는 세계주니어선수권대회에서도 '마술극 심청' 등 해외 방문객들에게 한국 문화를 알릴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춘천미술협회 주최로 내달 서면 신디자인랩건축사무소에서 열리는 '춘천 아트페어 R.OAD(아르로드)'에서도 마술 공연을 마련, 전시 현장을 다채롭게 꾸밀 예정이다.

#춘천연극제 #태권도 #문화예술 #미술전시 #지역대표
 

최우은 기자 helpeun@kado.net

출처: 강원도민일보(kad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