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기관소개
  • 보도자료
춘천 국제태권도대회, 문화·레저와 함께 즐겨 [에너지경제신문]
분류레저사업부
등록일2024-07-08 15:12:29
조회49

송암썸머페스티벌(3~7일, 12~13일)·의암호수욕장(5~7일, 12~23일) 개최

송암썸머페스티벌과 의함호수욕장

 

춘천=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태권도 중심도시 춘천에서는 '강원‧춘천 2024 세계태권도문화축제', '2024 춘천코리아오픈 국제태권도대회'와 함께 '송암 썸머 페스티벌'과 '의암호수욕장'이 개최된다.

춘천청년소상공인협회 함께 추진하는 '송암썸머페스티벌'은 3일부터 7일까지, 12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춘천 청년소상공인들은 가격정찰제로 삼겹살, 닭강정, 분식 등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한다. 먹거리 가격표는 조직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낮에는 비치볼 만들기, 키링 만들기, 캔들판 낚시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와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저녁시간에는 MC 공연, 랜덤 플레이 댄스, 쿠폰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송암 썸머 페스티벌'과 '의암호수욕장'은 태권도대회가 진행되는 춘천 에어돔과 가까운 장소에 구성 태권도대회에 방문한 관람객들이 춘천의 레저를 체험하고 지역 청년 소상공인들이 준비한 먹거리, 즐길거리를 접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새힘 춘천청년소상공인협회장은 “춘천을 대표하는 국제태권도대회와 함께 송암썸머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지역 청년 소상공인들이 열심히 준비한 이번 행사에 방문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주고 좋은 추억 만들어 가면 좋겠다"고 밝혔다.

 

ess003@ekn.kr